“사랑하고 축복합니다."
하나님이 베푸시는 평강과 위로가 가정과 직장과 사역 위에 항상 차고 넘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열방한인교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거룩한 뜻을 따라 그의 피로 세워진 거룩한 공회로서,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믿고 고백하는 사람들의 공동체입니다. 따라서 열방한인교회는 하나님의 뜻과 섭리에 따라 운영되며 성령께서 이끄시는 거룩한 모범을 따라야 될 당위성을 갖습니다.
이를 위하여,

“믿음이 삶의 방식이 되게 하라”

(롬 1:17)’는 표어를 정하고, 말씀과 기도로 믿음을 굳건히 세우며, 이 땅에 예수 그리스도의 빛을 드러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합니다. 또한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놀라운 계획을 신뢰하고, 믿음으로 반응합니다. 교회에서 뿐만이 아니라 삶의 모든 현장에서 믿음의 사람으로 살아갑니다.

열방한인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을 바르게 가르치고 삶에 적용하는 것을 가장 소중하게 여기는 교회입니다. 성도님들의 믿음이 삶으로 나타나, 생활 속에서 예수님의 삶과 사역과 영성과 성품을 닮아가는 것이 성도의 가장 중요한 사명으로 여기고 실천합니다. 열방한인교회는 복음으로 열방을 섬기고 세상에 지친 영혼들을 품고 하나님과 세상을 섬기는 교회로 날마다 성숙해지려 합니다. 이 일에 모든 성도님들이 함께 같은 꿈을 꾸며 하나 되어 믿음으로 달려가길 소망합니다.

원하기는 믿음의 간증들이 곳곳에서 흘러나와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우리들의 가슴에도 따뜻한 믿음의 향기가 풍성하게 전하여지기를 소망합니다.
마라나타! 주 예수여 속히 오시옵소서.

성도열방한인교회 담임목사 신기철